중급반
일본어는 약 1억 25백만이 사용하는 언어이며, 일본은 세계 제 3위의 경제대국입니다.
일본어는 약 1억 25백만이 사용하는 언어이며, 일본은 세계 제 3위의 경제대국입니다.
일본어 중급반은 현지인 수준의 고급반으로 가기 위한 마지막 단계로서 비교적 상당한 수준의 일본어 실력을 의미합니다. 원어민과 큰 막힘없이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 나갈 수 있고 세련된 음색과 고급스러운 현지 표현도 숙달하게 됩니다. 한국에서는 이 정도 수준만 되어도 일본어를 상당히 잘한다는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JLPT N2, N3 수준)
– 문법설명 : 중요문법 및 문형 포인트를 교재를 중심으로 다양한 예문으로 정리
– 연습문제 : 구문연습(쓰는 연습), 회화연습(말하는 연습)
– 말하기 : 숙달된 문법과 고급 표현으로 대화를 만들어 가는 연습
* 주 몇시간 수업 만으로 일본어 중급회화 과정을 마칠 생각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일본어 회화에 있어 어느 정도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수업 시간에만 열심히 하면 된다는 안주감에 빠지기 쉽습니다. 하지만 유창한 고급 일본어 회화로 가기 위해서는 이 단계에서의 피나는 노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선생님의 억양, 말하는 속도, 표정, 몸짓 등을 100% 따라 하시고 일상생활에서 잠시라도 일본어를 놓지 않는 습관과 열정이 중요합니다. (안그러시면 “유창한 일본어”를 위해서는 일본으로 살러 가셔야 해요..ㅠㅠ)
뉴다이나믹 일본어(Step 5)/다락원
주 교재를 “뗀다”는 것이 과정의 목표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이 단계에서 필요한 다양한 상황을 조성해주고 여러분이 이해하고 암기해야 할 분량을 제공하는 보조수단일 뿐입니다. 선생님의 열성적인 강의와 여러분의 적극적인 호응, 하루 빨리 일본어를 통달 하겠다는 절박한 노력이 제일 중요한 수업 교재입니다. 일본어 중급과정의 과정 목표는 교재를 “떼는” 것이 아니라 상기에 시되어 있는 목표수준입니다.
* 일본어 중급회화 단계를 마치신 후, JLPT 자격시험으로의 도전을 권해드립니다. 실제로 많은 학생들이 일본어 회화 능력을 배양한 이후, 추후 일본어 공부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JLPT 반으로 이동하여 공부를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JLPT 2급 대비 가능)
* 일본어 중급반 수업이 다소 벅차게 느껴지는 경우 초중급반으로 원복하여 수강을 희망하는 경우가 있는데 초급반 수준에서는 큰 지장이 없지만 고급수준에서는 하급반의 수업 효율성을 위해 Level down 은 불가합니다. 중급반에서 시간을 가지고 차근히 공부해 나가시면 됩니다. (부득이 Level down 이 필요하신 경우는 원장님 상담 이후에 진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