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회화반
English is so widely spoken, it has often been referred to as a “common language”
English is so widely spoken, it has often been referred to as a “common language”
영어는 프리미엄이 아니고 기본인 시대가 된 지 오래 입니다. “좀 하는 사람“,”제법 하는 사람"이 우리 주위에 너무나 많습니다.그 분들과 비슷한 수준에 만족하신다면 이 과정은 권해 드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남들보다 돋보이는 “유창한 영어 실력”이라는 든든한 보험을 갖고 싶으시다면 이 과정은 받드시 거쳐야 할 관문입니다. 이 과정의 목표 수준은 최종 고급과정으로 가기 위한 중간 목표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댜.
– 선생님이 제공하는 Hand out
– 상황별 설명하기,
– 상호 대화하기
* 주 몇시간 수업 만으로 영어 중급회화 과정을 마칠 생각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특히 영어회화에 어느 정도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수업 시간에만 잠시 충실하면 된다는 안주감에 빠지기 쉬운데, “유창한 고급영어”로 가기 위해서는 이 단계에서의 피나는 노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선생님을 따라하되 100% 따라 한다는 각오로 임하시고, 일상생활에서 잠시라도 영어를 놓지 않는 습관과 열정이 중요합니다. (안그러시면 “유창한 영어”를 위해서는 미국으로 살러 가셔야 해요..ㅠㅠ)
선생님이 선별하여 준비하신 프린트물/필요시 보충교재 활용
* 본 과정은 고급반으로 가기 위해 본인의 언어실력을 비교적 장기간 숙성시키는 과정입니다. 선생님이 준비해 주시는 교재는 이를 위한 소량의 조미료일 뿐, 숙성시키는 주체는 수강생 본인입니다. 교재의 200% 이해<소화<숙달<체득화 는 물론, 이와 연관있는 책과 잡지, 신문을 읽으시고 TV 뉴스/토크 쇼 즐겨보기 등을 병행하는 영어생활 습관을 들이셔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시면 절대로 고급영어회화까지 발전하지 못합니다.
* 원칙적으로 Level down은 불가하나 Level 2↔3는 자유로운 교차수강이 가능합니다.